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과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해피콜 솔루션 이전 및 비밀번호 변경 안내
작성자 HC해피콜 공식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19

해피콜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솔루션이전을 하였습니다.


솔루션을 이전하며 부득이하게 회원분들의 비밀번호가 임시비밀번호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회원님들은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임시비밀번호 : 회원아이디+휴대폰번호 뒤 4자리

ex) happycall / 010-1234-5678 -> happycall5678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이**** 2020-08-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블랜더구입해 1년 좀 넘게 사용했습니다. 컨테이너에서 내용물이 새어 나오길래 구입처에 서비스 요청을 하였더니 컨테이너를 교환하라는 답변이 왔습니다.
    부품교환이라는게 원래 없다면서....매일 쓰는것도 아니고 며칠에 한번 사용하는 재품인데 벌써 교환해야 된다는게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컨테이너를 이렇게 약하게 만들어놓고 팔아먹으려고 하시는 거였나요~믿고 구매한 제품에 뒤통수 맞은 느낌입니다.
    서비스 너무 일방적인거 아니십니까~사용빈도수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컨테이너 교환이라니요~
    그럼 매일 사용하였으면 컨테이너를 얼마나 자주 교환해야 된다는 것입니까~제품을 견고 하게 만드셔야 하시는거 아닙니까~
    소비자를 너무 우습게 보시는거 아니신가요~~답변 기다리겠습니다.
close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