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제품 관련 질문과 답변입니다.
제품의 초기 사용 시 본체 내부의 안정화 과정에서 약간의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후 타는 냄새는 없어지게 됩니다.
블렌더를 장시간 연속으로 쓰거나 무리하게 사용하는 경우, 사용 중 약간의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작동을 멈춘 후 45분 뒤 재작동해 보세요.
위 내용을 확인한 후에도 계속 타는 냄새가 난다면, 해피콜 고객센터(1688-846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