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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해피콜,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CCM) 획득
작성자 HC해피콜 공식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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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6

해피콜,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CCM) 획득

공정거래위원회   |  한국소비자원




해피콜, ‘소비자를 위한 행복한 발명’을 추구합니다.

 

해피콜은 주방용품 선두에 있는 기업으로서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양면팬, IH진공냄비 등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 기업인만큼, 고객 만족에 있어서도 다양한 시도와 혁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수십 가지 재료를 직접 수 백 번 씩 요리하며 테스트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품을 몇 번씩 업그레이드 하기도 합니다.

 

판매하는 제품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주요 제품 판매 채널인 홈쇼핑별로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홈쇼핑과 연계된 시스템(SCM)을 통해 고객 불만을 상시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신속하게 대응할 뿐 아니라,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하여 제품 및 서비스 정보, 고객상담 정보, 기타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

제품정보 오류에 대해 모니터링하여 신속하게 수정 조치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CCM) 획득


이러한 해피콜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이 마침내 대외적으로 인정 받기 시작했습니다.

,외부적으로 모범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 활동을 한 결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 중심경영(CCM) 우수 기업으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해피콜은 고객만족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시스템 구축과 조직의 세팅, 다양한 정책들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CM은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의 확산과 소비자관련 시스템 구축 정비를 통한

대/내외 경쟁력 강화 및 소비자 권익 증진 노력을 통한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소비자에게는 상품 및 서비스 선택정보 제공효과, 인증기업과의 소비자 문제 발생시

CCM 운영체계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이 가능

기업에게는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 관련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에서 끊임없이 혁신하여 궁극적으로 대외 경쟁력을 제고

공공에는 사후적 분쟁해결 및 시정조치에 필요한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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